*** 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.
고객님 안녕하세요? 신한은행입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고객님께서 주신 내용으로 보아
당행에서 제공 하는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아 발생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.
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와 같이 조치 후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* 암호화 프로그램 수동삭제/설치 *
① 시작 - (설정) - 제어판 - 프로그램추가/제거 -> 노피싱, inisafeweb 5.0, 6.0, 7.0 제거 / ezPlusV3 삭제 / Microsoft.Net Framework 1.1 삭제
② http://banking.shinhan.com/help.html 접속
③ 좌측 가장 하단의 [수동설치용 암호화 프로그램 다운로드] 클릭하여 실행
④ 마지막으로 신한은행에 접속하여 다시한번 ezPlusV3를 설치하여 주십시오.
http://banking.shinhan.com/index.jsp 으로 접속하시면, 화면 좌측상단 "신한 e-zone" -> "ez Plus"를 클릭 -> ezPlus 설치를 할 수 있는 "ezPlus 설치하기" 버튼이 있습니다.
실행프로그램을 바탕화면에 다운로드하시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이지플러스 설치전 Microsoft.Net Framework 1.1이 먼저 설치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위 조치 후에도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하시거나, 조치가 원할하지 않으시다면
PC 앞에서 시간이 되실때 연락주시면 오류상황을 파악하여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인터넷뱅킹 고객센터(1577-8000, 코드6-4-4-1)
답변이 고객님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벌써 2월의 중순입니다. 남은 겨울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.
*** 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입니다.
ez Plus 프로그램이 안됩니다.
시작화면을 로딩하는 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. 라는 메시지로 시작하는
에러창이 뜨면서 안됩니다.
'Inform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띠별 색깔 - 영계백숙 오오오~ (1) | 2012.01.17 |
---|---|
아이폰 숫자키패드를 포함한 5줄 키보드 사용하기 (0) | 2010.06.02 |
vim 명령어 (0) | 2009.11.06 |
리눅스 사용자 그룹 변경 (0) | 2009.05.19 |
NDA (0) | 2009.05.06 |